본문 바로가기

천안불당호반

만사가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구입해본 제모기,이발기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할인가 안내해드립니다.
현재 세일전비용 13% 20,400원에서 세일금액
17,63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81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상품구매


만사가 귀찮아도 외모는 가꾸는 남자라면! | 조립이 아주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헤드 2개(하나는 뚜껑 있음), 길이조절 보조빗 2개, 본체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에 헤드를 넣고 벽을 따라 슥 돌려주면 콧속 헤어들이 알아서 부드럽게 정리됩니다.
전 여자라 원래 코털이 그닥 없었던지라 아주 그냥 막 그냥 엄청난 신세계는 아니나 코털이 많고 빨리빨리 자라고 거울에 코 갖다대고 가위로 일일이 정리해야 하는 남자분이라면 필수 아이템입니다.
10만원에 달하는(그러나 사용이 불편해서 찬장에 쳐박혀있는) 미니제모기에 비하면 가격도 착하네요.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코털 삐져나오면 뽑아서 정리하는 신랑한테 테스트해본 결과 편하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보조빗 없이 눈썹부분 시도해봤는데 자극은 거의 없었으나 효과는 눈썹칼 칼날로 정성들여 깎는 것만 못 하네요.
빗 끼워서 길이 다듬는 트리밍 용도로 생각하심이 좋을듯 해요.

설명서는 한글은 없고 영어로 된 작은 거 한 장 들어있어요.
없어도 무관하리만치 조작이 심플하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판매하실 거면 꼼꼼한 소비자를 위해 한글 설명서도 하나 번역해서 넣어주셔용ㅋ


깨끗한 남자의 필수품인 요제품!!정말깔끔하게 잘깎여요♡ | 몇일전 남편코밖으로 살포시 삐져나온 콧털보고 미관상좋지않아보여 콧속관리를해야줘야겠다는생각이들어 제품을고르던중!!
필립스라는 회사도믿음이가고 상품평도괜찮아 구입하게됐는데요?
구성은?
1.눈썹을정리할수있는 작은빗2개(3m,5m)
2,코안을 청소할수있는 헤드1개
3.귓속을 청소할수있는헤드1개
퇴근하는 남편붙잡고 바로 콧속으로직행하는 순간?
깎이는 소리가 적나라게나면서 넘잘깎이네요!!
깎고난뒤 털제거를위해 제품을 털어봤는데 헤드부분에 붙어있어서그런지 별로나오진않았는데 물티슈로 코안을 닦아보니 깎인털이 제법닦여나오네요!!
신랑이 엄청시원하다고 하네요!!
혹시 다른곳도 깎일까싶어 종아리부분,발등부분,손가락에있는 털까지 깎아보니 너무나도 깔끔히 잘깎여요!!
제눈썹정리에도 좋을거같아요!!
깔끔한 남편을위해 요런거한개쯤은 꼭있어야될거같아요!!

☆단 설명서가 영어로되어있어 쫌불편하네요☆
사용법을 잘알수있게 한글로된 설명서가있었음좋겠어요^^


필립스는 역시 듣보잡들과의 비교를 거부했다. |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상태 / 포장상태 : 정상입니다.

◆구매동기◆
신랑이 콧털이….하…아니 무슨 수염도 아니고 쑥쑥 자라는지…ㅡㅡ;;;;;
기존에 쓰던것이 잘 안듣는다고 해서..오래도 썻더라구요…총각때부터 써더라구요

<<구성>>도 마음에 드네요
눈썹 정리도 되고, 귀털 정리도 되고, 콧털 정리까지~
눈썹 정리는 사용 안 할때는 캡을 씌워서 보관 할 수 있어서 날을 보호하여 보관 할 수 있겠구요
베터리 1개도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방수도 되서, 좀 더 청결하게 관리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립감도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작동법도 편하구요

다른 상품평도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는데, 도움 됐구요
저희 신랑도 만족해 합니다.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혼합 색상이 제품은 일반 코털깍기랑 모양이 다르잖아요. 이런건 어떨까? 고민하다가 일반 코털깍기 팁으로 교체가능한 패키지 모델이 있길레 얼릉 주문했어요.

구성품은 본체, 일반 코털깍기 팁, 눈썹이나 구렛나루 정리용 길이조절 팁 2종, AAA 건전지 한 개가 들어있어요.
건전지 따로 사지 않아도 되게 패키지에 포함시켜준것 맘에드네요.

필립스 브랜드 제품이라 그런지 다른 저가형 코털깍기보다 소음도 작은듯 해요.

절삭력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써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저자극에 부드럽게 깍이지만 아주 바짝 깍이진 않잖아요
그래서 전 칼면도기를 쓰는데요… 이 제품도 딱 그런 특성을 가지고 있네요. 하지만 코털정리가 주목적인 이 제품엔 그런 특성이 장점이라 생각되어요.
부드럽게 잘 깍이면서 자극이 없다는거 이 저렴한 가격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지 않은 품질까지…

좋은 제품에 현명한 소비를 했다고 여겨집니다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혼합 색상콧털이 너무 자주 삐져나와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써본결과 콧털깎는건 대박입니다 .ㅋㅋㅋ

한번 쓱 깎고 나니깐 오래가더라고요.

일단 기능은 3가지인거같습니다. 콧털정리 눈썹정리 귀안쪽정리

제가 눈썹이 별로없어서 눈썹기능은 잘 못써봤지만 콧털깎기용으로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ㅋ

원래 다이소에파는 콧털가위로 조금씩관리했었는데.. 깎아도 깔끔하게안깎기다보니 가끔 삐져나온걸

밖에서 발견하는날엔 ㅎㅎ 끔찍했죠

진짜 콧털나온거만큼 정이뚝떨어지는게 없어요.. 혹여나 이성에게 들킨다면 호감있던사람도 ㅠㅠ

정이뚝.. 그래서 편하게 관리하고자 구매했고요. 이가격에 어차피 건전지만 바꿔서 계속쓸 수 있으니

전혀 아까운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남자라면 필히 집에서 무조건 관리를해주어야하는데 .. 왜냐면 여자들처럼 화장품 파우치를

들고다니지않기때문에 .. 밖에서 수단이없단말이죠 ㅋㅋ 그래서 집에 하나씩 구비해놓으심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눈썹 진하시거나 모양안나오시는분들 눈썹정리도 추가로 할수있고 기능이 다양한듯합니다.

그리고 그냥 머리만 돌려서 바꿔끼우면되서 사용법도 매우간단하네요.

요즘은 남자들도 깔끔해야되는거 아시죠 ㅎㅎ

추천드립니다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상품구매


The post 만사가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만사가 필립스 눈썹정리 코털정리기 NT3000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